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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고충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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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복지관 소개
  2. 이용자 고충처리

내용

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는

‘고객의 소리함(복지관 각층 로비에 비치)’에 비치된 신청서에 의견을 적어 투입해주시면, 매일 오전 9시에 개봉, 접수 후
진행사항을 신청하신 답변절차(전화/문자/상담/메일)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
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 구성
고충처리위원회

고충처리위원회 정보이며 순번, 성명, 이메일, 연락처(내선), 비고를 제공

순번 성명 이메일 연락처(내선) 비고
1 김수은 2616-3700(내선 3600) 관장
2 고웅규 twinfa2000@hanmail.net 2616-3700(내선 3601) 사무국장
3 이계형 yasaing83@hanmail.net 2616-3700(내선 3630) 가족문화지원팀장
4 이재명 superflex70@hanmail.net 2616-3700(내선 3616) 시설관리팀장
5 김진화
(육아휴직)
231xxxx@hanmail.net 2616-3700(내선 3682) 기능향상지원팀장
6 김주환 2616-3700(내선 3650) 사회서비스지원팀장
7 박지욱 islet0829
@hanmail.net
2616-3700(내선 3621) 사회복지사
주요활동

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인의 민원에 대한 대응 직원, 이용인, 부모, 자원봉사자등에 의해 제기된 이용인 인권 관련한
시안 논의 및 해결방안 모색 기타 위원이 제기한 시안이 잘 지켜지는 가에 대한 검토

접수방법

‘고객의 소리함(복지관 각층 로비에 비치)’에 비치된 신청서에 의견을 적어 투입해주시면, 매일 오전 9시에 개봉, 접수 후 진행사항을 신청하신 답변절차(전화/문자/상담/메일)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
이메일 및 전화접수 고객의 소리를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이야기 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의 소중한 소리에 귀 기울이며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이메일 : twinfa2000@hanmail.net
전화 : 070-4510-3601

인권권익옹호상담

인권!! 인간이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입니다.
"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고, 존엄하며, 평등하다." (세계인권선언, 제 1 조)
인권(침해)에 대한 상담 및 구제기관을 안내합니다.

국가인권위원회 http://www.humanrights.go.kr (국번없이)1331
장애인 인권침해예방센터 http://15775364.or.kr 1577-5364
서울시 장애인인권센터 http://www.16440420.seoul.kr 1644-0420
경기도 장애인인권센터 http://www.장애인인권.com 1577-5364
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http://www.withlight.or.kr 070-4510-3601(기획상담팀)